• man365kr@gmail.com

공유하기 X

다산베아채 컨트리클럽의 업체 정보를 공유합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 트위터
  • 스크랩
  • 링크복사
쪽지보내기
0(0) 335.5km 0  프리미엄' 인기 추천 신규

다산베아채 컨트리클럽

남해안의 진주, 다산 베아채 컨트리 클럽

스포츠&레저 골프장 네이버 다음 구글 유튜브
소재지 :   전남 강진군 도암면 학장리 산87-1 / 학장용산길 101
연락처 :   061-430-9999 공식 :   
종류 :   퍼블릭 27홀 코스 :   다산, 베아채, 장보고  
구성 :   27홀 108파 / 10,558y / 9,656m 면적 :   1,424,302㎡ / 430,852평
필드 :   한국산(장성) 중지, 캔터키 블루글라스, 벤트글라스
오픈 :   2018년 11월 22일 설계 :   성치환

서비스 :   예약
시설 :   락커룸·제공·연회장·클럽하우스·식당·그늘집

상세정보

남해안의 진주, 다산 베아채 컨트리 클럽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강진만의 보석, 따스한 햇볕은 다산코스(생각하는)에서 베아채코스(사랑하는)로 장보고코스(돈이 되는)까지 27홀로 이어집니다.
노르웨이 피오르드를 연상하는 해변코스는 아늑하고 포근해서 한 폭의 수묵화 속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만덕산에서 반원처럼 펼쳐진 천관산, 가우도(대한민국에서 가고 싶은 섬 1위) 완도 상암산, 해남 두륜산, 주작산, 덕용산에서 월출산까지 부채꼴로 형성된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호남 정맥의 끝자락에 있는 명지입니다.


특히 강진 다산 초당과 백련사 영랑생가 등 청자가 있는 남도 답사 1번지는 골프장과 전통문화를 연결시켜 강진군 지역 발전의 동력이 되고 관광으로 동반 성장하는 모델이 될 것입니다.


2023년이면 광주 -> 강진간 고속도로 준공으로 남해안시대가 본격 열리게 됩니다.
골드만 삭스는 “2050년이면 9만불 소득을 달성할 나라는 미국과 한국인데 한국의 남해안에서 르네상스가 만들어질 것이다” 라고 전망했습니다.


이제 전남은 남해안의 중심도시가 됩니다. 그날은 반드시 옵니다.


다산베아채가 전국 최고의 명문 골프장이 되는 날까지 저희 임직원들은 최고의 경영과 최상의 서비스를 준비할 것입니다.
강진만 남녘바다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하시고 동백꽃 다화 흐드러진 아름다운 곳에서 좋은 인연 간직하시기 바랍니다.


코스 소개



 

다산 코스


다산코스는 ‘생각하는 코스’입니다.
탁 트인 절경과 아름다운 풍경에서 다산의 지혜를 직접 느끼며 생각하는 시간은 골퍼에게 진정한 휴식을 선사합니다.
정면에 만덕산이 있으며 강진만을 바라보며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코스로 해안도로를 끼고 바다를 바라보며 샷을 하는 골퍼의 마음은 그 누구보다 편안해집니다.
다산정약용의 지혜와 만인에게 덕을 베푼다는 만덕산의 의미를 되새겨 보며 바쁜 삶속에 잔잔한 여유를 가지게 하는 코스이지만 비교적 거리가 있어 파3조차도 짧지 않은 거리와 그린의 언둘레이션으로 욕심을 부리게 되는 결코 만만치 않은 코스입니다.
허나,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 욕심을 버린다면 좋은 결과가 기다릴 것입니다.

 

베아채 코스


베아채 코스는 ‘사랑하는 코스’입니다.
시성(詩聖) 단테의 사랑과 시혼(詩魂)의 원천이 되었던 단테 신곡의 여주인공 베아트리체의 줄임말로써 베아채 코스는 자연에 대한, 골프에 대한 사랑을 품고 있습니다.
가우도를 정면에서 바라보며 샷을 할수 있는 베아채 코스는 바다와의 경관을 자랑하며 골퍼의 마음속에 자리잡아 다시는 느끼지 못할 최고의 감동을 선물할 것입니다.
베아채 그늘집은 베아채 5번 그린과 함께 다산베아채 최고의 뷰를 자랑하는 장소이며 굽이굽이 이어진 각 홀은 플레이어의 마음을 쥐었다폈다 하는 듯 편안함과 동시에 승부욕구를 불러 일으킵니다.


 

장보고 코스


장보고 코스는 ‘도전하는 코스’입니다.
강진의 도자기 등을 강진만을 거쳐 중국과 일본으로 수출하던 장보고의 기상을 생각하게 하는 장보고 코스는 부를 부르는 코스입니다.
다른코스에 비해 변화부쌍하고 가파른 언둘레이션과 페이웨이는 골프 본연의 재미를 추구하는 골퍼에게 어느곳에서도 느끼지 못한 경험을 새겨줄 것입니다.
가파른 지형과 더불어, 이례적인 파3 세홀, 파4 세홀, 파5 세홀로 이루어진 구조는 새로운 자극이 필요한 도전자의 마음을 들뜨게 합니다. 강진만의 바다와 남도의 숲, 좌측의 주작산의 기암괴석이 각홀 굽이굽이 수채화처럼 멋지게 다가옵니다.
특히 장보고 코스의 7번과 8번 홀은 홀과 홀 사이의 거리가 멀어 도전하는 골퍼에게 잠시나마 사색의 시간을 갖게 합니다.

가격 정보

- 이용요금(주중/금/주말/공휴일
- 캐디피/우천시 캐디피
- 대여료 및 기타
- 클럽이용시 계산절차
* 홈페이지를 통하여 현재가격 확인 필요

지도

홍보 영상

관련 정보

인터넷 검색을 통하여 확보한 정보/자료입니다. 저작권 문제시 연락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이용 후기

평점 평점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
이전
다음
>>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14914937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